뭐 연예 관련된 내용은 잘 보지 않아서 관심이 많지는 않지만, 오랫동안 사귀어 온다고 들었던 '한지혜 - 이동건' 커플이 결별했다는 소식을 들으니 좀 안타깝다는 생각이...
그래도 그나마 '참 부럽다..' 하는 느낌을 많이 받는 커플이었는데..
남녀 관계는 연얘인이든 아니든 모두 다 같은것.
참 알 수 없는 일이다..
잉꼬커플 이동건-한지혜가 4년간의 연인 관계를 끝냈다는 사실을 인정했다. 한지혜는 드라마 촬영 도중 눈물을 흘린 것으로 알려졌다.
한지혜는 결별설이 보도된 4일, 드라마 '미우나 고우나' 촬영현장에서 참았던 눈물을 흘렸다고 전해졌다. 주변 스태프들은 눈물을 훔치는 한지혜를 보며 매우 안타까워했다는 것이 후문이다.
아직 구체적인 이별 이유에 대해선 본인들은 입을 굳게 닫은 상태. 정확한 원인에 대해선 시간을 갖고 지켜봐야 할 것으로 예상된다.
2004년 드라마 '낭랑 18세'에 함께 출연하면서 사랑을 키워온 이들은 지난여름 미국으로 동반 여행을 다녀올 정도로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해 왔다. 하지만 3년을 넘기지 못하고 헤어지고 말았다.
한지혜는 현재 KBS 1TV 일일극 '미우나 고우나'에 출연 중이며, 이동건은 차기작 출연과 군입대 중 고민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출처 : http://sportainment.sportsseoul.com/snews/entertain/in/080104/20080104986505809000.htm